Wednesday, December 8, 2010

"이 스킨을 티스토리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느부분을 어떻게 고치면 되나요?"
"여기서는 제대로 나오는것 같은데 제 블로그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화면이 깨져요."
"커버 플러그인에서 목록마다 줄을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"스킨을 가져다가 제가 좀 수정했는데 화면이 완전 깨져요. 제 블로그에 오셔서 원인이 무엇인지 좀 알려 주세요.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